우리들이야기

좋은글 보고 분재감상하기

* 오성 * 2013. 2. 16. 15:59

좋은글 보고 분재감상하기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날은?
오늘.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잘못 생각하는 것.

세상의 모든 불행의 근원은?
이기심.
세상에서 가장 나쁜 패배는?
용기를 잃는 것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내어주는 것.
세상에서 나를 가장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것.

세상에서 가장 나쁜 잘못은?
짜증을 내는 것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은?
이해.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곳은?
내적인 평화.
세상에서 가장 좋은 해결책은?
낙관주의.

세상에서 가장 큰 만족감은?
책임완수
세상에서 가장 강한 힘은?
믿음.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사람은?
부모.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사랑.

언제나 밝게 웃는 사람과 만나세요
멀리 있는 복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 【 마더 테레사 글 中에서】 --

'우리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몽헌의 죽음   (0) 2013.02.16
15분의 소망  (0) 2013.02.16
희망이라는 명약  (0) 2013.02.15
당신을 친구 함에 있어  (0) 2013.02.15
당신의 아내를 꼬~옥 안아 주세요  (0) 201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