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이야기

◈공존의 이유

* 오성 * 2013. 3. 12. 09:59

공존의 이유

공존의 이유

글/조병하

 

깊이 사귀지마세 작별이 잦은 우리들의 생애

가벼운 정도로 사귀세

악수가 서로 짐이되면 작별을 하세

어려운 말로 이야기 하지 않기로 하세

너만이라든지 우리들 만이라도

이것은 비밀이라든지 같은 말들은 하지 않기로 하세

내가너를 생각하는 깊이를 보일 수가 없기 때문에

내가 나를 생각하는 깊이를 보일 수가 없기 때문에

내가 어디메쯤 간다는 것을 보일 수가 없기 때문에

작별이 올때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사귀세

작별을 하며 작별을 하며 사세

작별이 오면 잊어버릴 수 있을 정도로

악수를 하세.

-깊은 사랑의 시 에서/오성-


 

'우리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 점(汚點)  (0) 2013.03.12
◈우리가 어느 별에서  (0) 2013.03.12
생활속의 여성들의 금기 사항   (0) 2013.03.12
소통의 법칙을 아시나요!  (0) 2013.03.12
어느 날도 똑같은 날이 아니다  (0) 2013.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