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이야기

◈부부애란 연대감이다

* 오성 * 2013. 3. 24. 14:50

 

부부애란 연대감이다 

 
부부애란 연대감이다

사랑이란
자유로움 속에서 자라나는 것이다.
의무라는 굴래에 갇이게 되면 사랑은 시든다.
 
동거
생활이란 꽤 매력적인 면도 있다.
다만, 양쪽이 경제적. 사회적 능력을 바탕으로
한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당신의
결혼생활은 무엇보다도 소중한 것이고,
상냥하고 애교있는 조종이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능력
있는 남자와 결혼하라, 자기일을
성공적으로 해내는 남자를 택하라.
무슨일이 됐든 일이란 남자의
 거의'모든것' 이기 때문이다.
 
***주목받는 여자이고싶다에서/오성***
-130324-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우리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 어느하루 우리가 살아온 삶  (0) 2013.03.25
인생에서 꼭 필요한 다섯가지 끈   (0) 2013.03.25
◈오늘의 명언  (0) 2013.03.24
1953년 독 도   (0) 2013.03.24
나와 인연인 모든 이들을 위하여  (0) 2013.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