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이야기

◈한번뿐인 삶

* 오성 * 2013. 3. 27. 11:07

◈한번뿐인 삶

 
◈한번뿐인 삶
자기가 살고싶은 대로 살아보는 것도
한번뿐인 삶에서는
가장소중하고 용기 있는 일인지도 모릅니다
누구나 한번 뿐인 삶이라고 말은 합니다
그러나 내 뜻대로 살기에는 남의 말과 이목이 두려워
하고푼 것 하지 못하고 접는 예가 종종 있지요
물론 생각대로 다하며 살 수 는 없습니다
그러나 자제하고 참는 것만이
참 삶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 것은 왜일까요?
지금 우리가 살아낸 세월에 무엇을 해도 이해받을 수 있는
나이라는 생각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또한 아름답게 이끌어갈 중년일 수 도 있다는 생각에
이렇듯 당당한 것은 아닐까 합니다
다시 못 올 아름다운 시간 들...
훗날 죽음 앞에서 아쉬움을 남기지 않게 살고 싶습니다
이것이 나만의 욕심일까요?
시간가는 대로 나를 버려두기엔
살면서 하고푼 것 정도를 과히 벗어나지 않는 일이라면
하며 살도록 하세요
나중에 라는 말은 이미늦을 수도 있답니다
흐르는 감정을 속이지 말고
매 순간 한번뿐인 삶이라는 감정을 느끼며
하고푼 표현에 용기 내어 그렇게 사는 당신이면 좋겠습니다
늘 그런 마음이기를 바라며.....
 
***쉼터공간에서 / 오성***
- 130327-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당신은 나의 운명 - 석지훈 노래

'우리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운 마음을 무료로 드립니다   (0) 2013.03.28
희망을 주는 지혜   (0) 2013.03.28
어제와는 또 다른 하루를 열며  (0) 2013.03.27
인맥관리 18계명  (0) 2013.03.27
복수불반분(覆水不返盆)   (0) 2013.03.27